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부산 센텀프리미어호텔 후기 #부산 센텀프리미어호텔

by 거북이 소년 2023. 11. 4.
반응형

부산-센텀프리미어-호텔
부산 센텀프리미어 호텔

부산에 갈 일이 많아지는 요즘 숙박시설을 고르는게 쉬운 일은 아님을 느끼고 있습니다. 가격, 위치, 주위의 인프라 등등을 따져봐야 하니까요. 부산의 여러 숙박시설을 가봤고 그 중에서 가격과 시설, 인프라 모두 맘에 드는 곳이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부산 센텀시티역에 위치한 센텀프리미어호텔 입니다.

고층이라 창문이 다 열리지는 않지만 나름 오션뷰입니다. 호실을 잘 배정받으면 제가 보는 오션뷰보다 훨씬 좋은 뷰를 볼수있을 것 같네요~^^ 답답하면 호텔 근처의 공원이 있으니 다녀와도 좋겠더라구요. 

부산시청, 연산구, 동래구, 해운대구 등등 다 가봤지만 센텀프리미어호텔이 위치상 가장 좋았던 경험입니다. 주위에 먹을만한 음식점도 많구요. 가장 좋았던 점은 지하철역과 가깝고 시설이 깔끔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호텔 내부에 뷔폐와 편의점, 음식점도 있으며, 헬스장 코인세탁기까지 준비되어 있어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특히, 먼거리를 오면 운동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생기는 편인데 헬스장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산-센텀프리미어-호텔-욕실
부산 센텀프리미어 호텔 욕실

제가 시설이 괜찮다고 했던 부분중에 하나가 욕실입니다. 특급호텔이 아니라 욕조는 없지만 기본적인 세면도구, 샴푸, 바디워시는 준비되어 있으며, 배수, 급수 모두 잘작동 되었습니다. 샤워실 내부도 공간이 넓어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부산-센텀프리미어-호텔-헬스장
부산 센텀프리미어 호텔 헬스장

 

모름지기 사람은 운동을 해야합니다.. 요즘은 살기위해서 운동을 하는 느낌이지만 건강을 위해서 매일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하지만 먼 길을 오게되면 운동을 쉬고 싶기도하고 놀고싶고....먹고싶고...눕고싶고...그런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그런 나약한 생각을 고치게 해주는 헬스장입니다. 하하 ^^  큰 공간은 아니지만 부위별 기구들은 다 있습니다. 저는 이날 하체운동과 어깨운동을 했어요. 러닝머신 뷰는 바로 앞에 강이 보여서 운동하는 맛이 납니다. 특히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저는 이 숙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전문 헬스장을 가는게 맞긴하지만 숙소에 헬스장 있으면 돈아끼고 좋잖아요. 

부산에 올 때 센텀프리미어호텔을 2번 정도 이용하고 괜찮은 숙소라고 생각했어요. 앞으로도 부산에 오게되면 이 숙소를 이용할 생각입니다. 부산에 놀러오시는 커플, 가족분들은 한 번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